약관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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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앤드웍스(AnDworks Inc.)의 상품인 ‘드라이버비즈’(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드라이버비즈’ 및 ‘드라이버비즈’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비즈’ 및 ‘드라이버비즈’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5. 회원 이라 함은 드라이버비즈 비즈니스를 위해 본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을 의미한다.
6. 등록고객 이라 함은 드라이버비즈 비즈니스를 위해 회원이 등록한 본인의 고객을 의미한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한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4.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 4 조 (회원의 종류)
1. 회원의 종류는 일반회원과 자기회원으로 구분한다.
2. 자기회원은 자기 이외의 고객등록을 하지 않고 자기 스스로 이용할때만 혜택을 얻는 회원으로 드라이버비즈의 제휴사이트를 통해서만 가입된다. 자기회원의 권한과 책임은 해당 제휴사이트와의 협약에 따라 정해진 규정에 따르며 본 약관의 규정에 따르지 않는다.
3. 일반회원은 전항에 해당하지 않은 모든 회원을 지칭한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1.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협약이 해지된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되었거나 제휴사이트의 회원자격을 상실한 자기회원
2)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선비미납 사유를 제외하고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3)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고객의 동의를 얻지않고 고객등록을 하거나 명시적인 고객의 동의철회에 불응하는 경우
6)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다.

제 6 조 (고객관리)
1. 고객등록은 선 등록 우선의 원칙으로 이미 등록된 고객의 전화번호는 중복 등록되지 아니한다.
2. 1개의 ID당 고객100명을 등록할수 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등록가능 고객수를 늘릴수 있다.
3. 고객등록 활성화를 위하여 2순위 고객등록자를 두며 2순위 등록고객 등록은 50명으로 제한한다. 전항의 등록가능 고객수가 늘 경우에 그에 비례하여 2순위 등록가능고객도 증가한다
4. 고객등록 후 단 한건이라도 발생한 전화번호는 회원이 정식회원자격을 보유하는 한평생 그 회원의 고객이지만 휴면회원이 되면 고객을 상실한다. 또한  등록된 고객이 스스로 회원의 자격을 득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등록고객에서 탈퇴된다.
5. 고객등록 후 6개월이 지나도 한건의 실적이 발생하지 않는 고객은 해당회원의 위장고객으로 간주하여 고객에서 삭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2순위가 있는 경우는 2순위가 승계하고 없는 경우는 무 등록 고객이 된다.
6. 고객등록은 원칙적으로 개개인의 정보동의를 각 회원이 받는 것을 전제로 하고 동의를 받지 않은 것에 대한 책임은 해당회원에게 있다.
7. 고객등록은 전화번호 1개가 최소한의 등록요건이다.
8. 고객등록은 1번에 1개씩 등록되며 일괄등록방식은 적용되지 아니한다.
9. 1순위 등록고객이 등록가능한도에 달해 2순위 고객이 1순위로 넘어올 수 없는 경우 고객은 무등록 고객이 된다.
10. “회원”은 등록고객의 전화번호를 사고 팔수 없다.

제 7 조 (정산관리)
1. 월회선비로 ID당 월10,000원과 부가세 1,000원을 함께 징수하며 회선비는 회원의 적립금에서 차감한다. “단 회원의 적립금이 월회선비에 못미칠  경우에는 잔액만큼만 차감하고 부족분은 탕감하여 '0원'으로 한다. (2010년 1월1일 시행)


1-1. 동일한 회원이 ID를 5개 초과하여 개설하더라도 전체등록고객 중 유실적고객의 비율이 20%를 넘어가는 경우에는 초과한 ID의 회선비를 면제받는다. (2017년 7월 26일 시행)  


2. 회선비에 대해 회사는 회원을 공급받는자로 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회원이 부가세를 환급받을수 있도록 한다.
3. 회원은 등록고객이 사용한 대리기사 이용요금의 15%를 적립금으로 제공받는다. 이 적립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이다. 단 고객이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카드사수수료는 회원의 부담으로 한다. (2011년 1월 25일 시행)


*현재(17.8.1) 신용카드사의 결제수수료는 3.5%임.
4. 적립금 이체는 매월1일에 전월 적립금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해당회원의 지정계좌로 이체하며 이체수수료는 회원부담으로 한다. 단 회원이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는 경우 공급가액의 3.3%를 원천세로 추가차감하고 회사에서 이를 세금으로 납부한다.
5. 적립된 금액 전체를 이체하되 1만원 이하의 금액과 전월의 1개월분의 회선비를 제외한다.
6. SMS발송 비용은 적립금에서 사용되지 않으며 별도의 소액결제를 통해 회원개인이 부담한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2. 랭킹이 공개될 경우는 실명이 아닌 아이디 또는 닉네임으로 공개한다.

제 10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된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한다.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등의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제 14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제 15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3개월 무실적에 준하는 경영실적을 보이면  '기업회생'절차를 통해  모든 조건을 초기화하여 다시 출발할수 있게 한다. '기업회생'이 되면 기존에 등록한 고객에 대한 우선권, 비즈캐쉬를 초기화하며, 기업회생해당산정 기산일은 기업회생일로 한다. (2010년 1월 1일 개정)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3.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5. 본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7. 회원자격을 상실한 회원의 등록고객은 2순위가 있는 경우 2순위자에게 귀속되고 없는 경우에는 무등록 고객이 된다.

제 16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면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5.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사"는 "회원"이 대리운전회사를 운영하는데 있어 공통으로 활용할수 있는 전화번호와 이를 이용하여 대리운전신청과 대리기사배정을 하는 솔루션을 "회원"들에게 제공할뿐 실제 대리운전이 시행되는 전과정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7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09년 4월4일부터 적용된다.


이 약관은 2009년 10월7일부터 적용된다. (6조4항, 15조 1항 수정)
이 약관은 2010년 1월1일부터 적용된다. (7조 1항 단서조항 추가)


이 약관은 2011년 1월 25일부터 적용된다 (7조 3항 단서조항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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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당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주요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 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인 대책
①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② 당사는 개인정보 취급직원을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및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 한 자로 엄격히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 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당사 홈에 있는 ‘정보수정’을, 가입해지시에는 ‘정보수정>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상담신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당사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ㆍ성명 :  강영철
ㆍ연락처 : 02) 782-4244
ㆍ팩스 : 02) 2103-5932

▣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ㆍ성명 : 강영철
ㆍ연락처 : 02) 782-4244
ㆍ팩스 : 02) 2103-5932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 수사 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타]
* 전화: 1336
* URL: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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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RL: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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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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